BUSINESS

Global Group

Best your Partner

BUSINESS
토리아토 상품권

토리아토 상품권

토리아토

본 사업의 주관 및 유통사인 거인의어깨네트웍스는 발행처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업무협의를 체결하고, 케이티엠하우스(판매처)와 함께 프랜차이즈 브랜드전용 통합상품권이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브랜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의 상품권과 달리 통합상품권은 잔액관리형으로 모든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리아토의미
  • 토리[TORI] 도토리처럼 작지만 야무지고 옹골찬
  • 아토[ATO] 널리 간편하게 이용하는 선물
  • 토리아토[TORIATO]
    “도토리처럼 작지만 야무지고 옹골차 널리 간편하게 이용하는 선물” 이라는 뜻으로 순수 우리말인 ‘토리’와 ‘아토’의 합성어 기존의 공급자 중심의 선물형태가 아닌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잔액관리형 모바일 전자상품권’입니다.

사용처

토리아토는 소비자 중심의 모바일 전자 상품권입니다. 원하는 사용처를 확인해보세요.

커피 / 음료 / 베이커리

  • 탐탐
  • 고구마
  • 말자네

외식

  • 죽이야기
  • 오니기리
  • 닥터박스
  • 밀겨울
  • 비스트로
  • 고려정
  • 마리

편의점 / 마트

  • 산촌
  • 농가

생활 / 편의

  • 포토
  • 테르

교육 / 문화

  • 거인
  • 키즈

서비스 준비중

  • 메고
  • 바보
  • 스테이크
  • 시호
  • 시
  • 오빠닭
  • 장충
  • 베이
  • 투
  • 포차
  • 피자
  • 독립